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OGIN JOIN US +1,000
  • CUSTOMER CENTER

    070-7543-4309

    OPEN 11:00 - 17:00

    BREAK 12:00 - 13:00

    Weekend, Holiday OFF

  • BANK ACCOUNT

    국민 267301-04-260956

    예금주:유승호(아밀리)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NOTICE

뒤로가기
제목

교환/ 반품 안내

작성자 44어패럴(ip:)

작성일 2015-10-06

조회 554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 발송(회수일 기준/택배사 픽업일자)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44어패럴 측으로 보내신 택배의 회수일(택배사 픽업일자)이 초기 수령일자 기준 7일이 초과되는 경우(8일차 부터) 별도의 통보 없이 반송되오니, 반드시 날짜를 확인하시고, 여유를 두고 반송접수를 하셔서 불미스러운 일을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수령 일자는 택배사 전산상 배송 완료 일자를 1일로 합니다.)

(택배 회수[픽업]일은 택배 전상상 회수 일자로 합니다.)


2. 반품 또는 교환할 상품을 사용 흔적 없이 재포장하고, 교환/반품 신청 양식과 배송비를 동봉합니다.

경우에 따라 동봉하실 배송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교환 → 6,000원

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이 7만 원 이상 또는 초기 배송비를 지불하신 경우 → 3,000원

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이 7만 원 미만 → 6,000원

(초기 배송비+리턴 배송비)


3. 로젠택배 전화 접수 방법 ☎1588-9988 → 반품 접수 1번 → 운송장 번호 12자리 입력 후 착불 발송→ 반품 예약 접수 완료


4. 택배 기사분께 상품을 전달합니다.



- 주의사항


# 44어패럴은 회수된 상품 전량을 일일이 검수하고 있습니다.

# 상품 회수 후 착용 흔적, 택 제거, 세탁, 오염, 냄새 배임 등 새 상품 컨디션이 아닌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포장 불량으로 인해 상품 가치가 떨어진 경우, 반송되고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상품을 분실한 경우, 사유를 불문하고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상품 불량의 경우,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 처리가 원칙이며, 이를 근거로 무상 환불이나 사이즈, 컬러 등의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는 단순 변심으로 간주합니다.

# 교환/반품으로 인해 사은품 수령 조건에서 벗어나는 경우는 사은품도 함께 반납해야 하며, 분실, 사용 등으로 사은품이 새 상품 컨디션이 아닌 경우, 실구매가로 청구됩니다.

# 본 내용을 고지하지 못해서 발생하는 피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 44어패럴은 모든 검수/포장 과정을 현존 업계 최고 스펙인 UHD 해상도(4096x2160)로 녹화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정상 고객에 한해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을 약속드리며, 이를 악용한 블랙컨슈머에게는 강경 대응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계약된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며, 합의는 절대로 없으며 법정 최고형을 적극적으로 유도할 예정입니다.

저희는 소수의 블랙컨슈머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가 정상 소비자들의 피해로 되돌아가는 것을 막기 위해 이를 적극적으로 방어할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USTOMER CENTER

    070-7543-4309

    OPEN 11:00 - 17:00

    BREAK 12:00 - 13:00

    Weekend, Holiday OFF

  • BANK ACCOUNT

    국민 267301-04-260956

    예금주:유승호(아밀리)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